Consulting
일회성 컨설팅이 아닌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단체의 역량은 결국 직원들의 역량에서 나옵니다.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의 목적은 내부 직원의 역량강화입니다.
직원과 함께 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소통의 창구, 디지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비영리단체의 경우 전문인력 부재와 높은 마케팅 비용 등의 문제로 이를 실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직원 참여 프로젝트
장기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 직원의 역량을 키우는 것입니다. 코즈웨이의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를 통해 최소비용으로 마케팅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내부 직원의 역략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일회성 컨설팅으로 큰 성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비영리 단체의 역량은 결국 직원들의 역량에서 나옵니다.
프로젝트의 목적은 내부 직원의 역량 강화입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단체의 디지털마케팅
기초를 다질 수 있습니다.
인건비가 상대적으로 높은 전문인력을 채용하는 것은 고정비 증가로 부담이 가중됩니다. 전문인력을 채용하지 않고 단기간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마케팅 전문인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인력을 채용할 경우 인건비 외에도 사회보험비용 등 추가적인 관리비가 필요합니다. 단체의 상황에 맞는 최소비용으로 교육, 전략, 마케팅운영 등 디지털마케팅의 내부 체계를 세울 수 있습니다.
일회성 외주제작이 아닌 내부 워크숍 등 현업과 함께 진행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내부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비영리디지털마케팅의 노하우를 내재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경영진과 유관부서를 포함하는 마케팅교육을 통해 디지털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협업구조를 만듭니다.
현황 분석을 통해 단체의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향성을 수립하고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 나갑니다.
현업 담당자와 프로젝트팀을 구성하여 사업 및 모금콘텐츠 기획과 플랫폼 운영을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워크숍을 통해 설정된 방향성에 맞는 사업 및 모금 콘텐츠의 기획 및 디자인 등 디지털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분석 툴 및 운영 플랫폼의 셋팅 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과를 분석하고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고유사업의 캠페인을 제작하고 마케팅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일회성 외주가 아닌 직원의 내부 역량을 키우고 내재화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진행부서 책임자
현대사회에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비영리단체의 경우 전문인력 부재와 높은 마케팅 비용 등의 문제로 중요함을 인지하고는 있지만 이를 실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회성 컨설팅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장기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 직원의 역량을 키우는 것입니다. 코즈웨이의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를 통해 최소비용으로 마케팅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내부 직원의 역략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인력 채용 없이
전문인력 활용
인건비가 상대적으로 높은 전문인력을 채용하는 것은 고정비 증가로 부담이 가중됩니다.
전문인력을 채용하지 않고 단기간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마케팅 전문인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인건비보다 낮은
최소 마케팅 비용
신규인력을 채용할 경우 인건비 외에도 사회보험비용 등 추가적인 관리비가 필요합니다.
단체의 상황에 맞는 최소비용으로 교육, 전략, 마케팅운영 등 디지털마케팅의 내부 체계를 세울 수 있습니다
일회성 프로젝트가 아닌
내부 역량강화
일회성 외주제작이나 컨설팅은 근본적인 해결방안이 되지 않습니다.
내부 워크숍 등 현업과 함께 진행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내부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비영리디지털마케팅의 노하우를 내재화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부서 책임자
step 1
디지털마케팅 교육
step 3
전략워크숍
step 5
마케팅 운영
step 2
현황 분석
step 4
캠페인 제작
GOAL
프로젝트 목표
3개월 단위로 진행됩니다.
1st Month
- 현황 분석/ 목표수립
- 전사 디지털 마케팅 교육
- 사업부서 포함한 TF구성
- 전략 워크숍
- 주간 TF회의
- 대외 플랫폼 정비
2nd Month
- 시스템 정비_애널리틱스
- 캠페인 콘텐츠 기획
- 캠페인 기획 및 제작
- 대외 플랫폼 운영 전략 수립
3rd Month
- 애널리틱스 활용 교육
- 데이터 분석 및 활용을 통한
- 성과보고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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