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비영리마케팅의
중심은
사람입니다.
비영리사업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또 다른 사람들의 지원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케팅은 결국 사람과의 접점을 만드는 일입니다.
GA4최적화
Google Analytics and Google Ad Grants
Google Analytics
Digital Marketing Analysis Tool
방문자의 유입출처 확인 및 관리
행동 패턴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홈페이지와 콘텐츠의 객관적 평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Google Ad Grants
NPO Assistance Program
비영리단체 지원 프로그램
매월 미화 10,000달러의 무료 광고
그랜트 통한 유입 확대 및 브랜드 강화 GA4와 연계한 마케팅 전략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해 Google Analytics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Google Grants와의 시너지
구글이 비영리단체에게 지원하는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매월 최대 미화 10,000달러의 광고비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유입을 늘리고 단체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GA4와 Ad Grants 셋팅 지원
구글의 GAIQ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의 GA4 셋팅부터 Google Grants 인증 과정을 지원하고, 이후 키워드 광고의 셋팅 및 운영의 전반을 지원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담당자 사전 인터뷰를 통해 홈페이지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진행 방법 및 구체적인 일정을 수립합니다.
인터뷰 및 현황파악담당자 사전 인터뷰를 통해 홈페이지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진행 방법 및 구체적인 일정을 수립합니다.
글 애널리틱스 계정 생성하고 홈페이지 내 코드 삽입, 목표 설정 등 기본적인 셋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GA4 셋팅글 애널리틱스 계정 생성하고 홈페이지 내 코드 삽입, 목표 설정 등 기본적인 셋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구글 그랜트 계정의 신청과정과 그랜트 계정의 기본 셋팅 및 광고 진행을 위한 애널리틱스와 연계작업을 진행합니다.
Grants 관련구글 그랜트 계정의 신청과정과 그랜트 계정의 기본 셋팅 및 광고 진행을 위한 애널리틱스와 연계작업을 진행합니다.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광고 운영 전략 및 키워드 전략을 수립합니다. 이후 완료 보고서로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전략 및 보고서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광고 운영 전략 및 키워드 전략을 수립합니다. 이후 완료 보고서로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다니엘 멜로이 - Thrive DC 책임자
온라인 캠페인 제작
Campaign for Fundraising
사업 현장의 진정성
결국 사업 현장의 진정성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사업 부서와의 논의를 통해 캠페인의 방향성을 잡고, 이를 통해 일반 사용자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한 과제입니다.
새로운 기획과 시의성
비슷한 사연과 구성, 후원 선물까지. 수많은 모금 캠페인이 넘쳐납니다. 단체의 차별성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시각과 차별화된 기획으로 단체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금 캠페인의 전문성
코즈웨이는 여러 비영리단체의 모금 캠페인 제작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영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제작을 지원합니다.
캠페인 제작을 위해 사업부서와 마케팅부서 담당자를 포한한 TF를 구성하고 기획 컨셉과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캠페인 TF 구성캠페인 제작을 위해 사업부서와 마케팅부서 담당자를 포한한 TF를 구성하고 기획 컨셉과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캠페인 컨셉 설정 후 구체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스토리텔링, UI기획 등 캠페인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합니다.
기획 및 제작캠페인 컨셉 설정 후 구체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스토리텔링, UI기획 등 캠페인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합니다.
주요 타겟을 설정하고 세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또한 대외 플랫폼 운영 및 확산 전략을 수립니다.
마케팅 전략 수립주요 타겟을 설정하고 세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또한 대외 플랫폼 운영 및 확산 전략을 수립니다.
플랫폼별 광고 소재의 컨셉과 방향성을 수립합니다. 또한 운영 플랫폼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을 지원합니다.
광고 컨셉 기획플랫폼별 광고 소재의 컨셉과 방향성을 수립합니다. 또한 운영 플랫폼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을 지원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Search Engine Optimization
온라인 광고시장 과열
온라인 모금시장은 지난 10년 간 매우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하지만 많은 단체들이 적극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시장이 과열되었고 경쟁은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광고 피로도 급증
비영리단체들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광고가 급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일반 사용자들은 광고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졌고 광고의 클릭률과 전환율도 급격하게 하락하였습니다.
장기적인 마케팅전략 필요
SEO는 광고의 대안으로 자연어 검색의 유입을 통해 트래픽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과열된 온라인 시장에서 단체의 전략 키워드 도출과 이를 통한 SEO전략을 통해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보안프로토콜, 메타 태그/디스크립션, 사이트맵 등 구조적 문제 이외의 기본적인 SEO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테크니컬 SEO보안프로토콜, 메타 태그/디스크립션, 사이트맵 등 구조적 문제 이외의 기본적인 SEO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단체의 사업 기반의 키워드 리서치를 진행하고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통해 전략키워드 도출 작업을 진행합니다.
키워드 리서치단체의 사업 기반의 키워드 리서치를 진행하고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통해 전략키워드 도출 작업을 진행합니다.
기존의 콘텐츠 최적화와 함께 신규 콘텐츠의 전략키워드 최적화 작업을 진행 및 대외 플랫폼 운영 전략을 수립합니다.
콘텐츠 SEO기존의 콘텐츠 최적화와 함께 신규 콘텐츠의 전략키워드 최적화 작업을 진행 및 대외 플랫폼 운영 전략을 수립합니다.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확산전략을 통해 화이트햇 방식의 링크빌딩 작업을 진행합니다.
오프페이지 SEO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확산전략을 통해 화이트햇 방식의 링크빌딩 작업을 진행합니다.
빌 게이츠- Microsoft 창업주 겸 초대 CEO
광고 기획 및 운영
AD Planning and Operation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광고
광고시장이 과열되어도 단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최소한의 광고 진행이 필요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정확한 타겟팅의 효율적인 광고가 필요합니다.
차별화된 광고 기획
많은 양의 비영리 콘텐츠가 온라인에 배포되면서 사용자와의 접점을 만드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사용자의 유입을 확대하고 전환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시각의 광고 기획이 필요합니다.
목표 중심의 최적화 광고
정확한 목표를 수립하고 이에 맞는 기획과 정확한 타겟팅으로 하는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필요합니다. 단순 비용의 소진이 아닌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과 중심의 광고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비영리 단체의 사업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일을
사람들이 모여서, 또 다른 사람들의 지원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케팅은 결국 사람과 사람의 접점을 만드는 일에서 시작됩니다.
구글이 비영리단체에게 지원하는 Google Ad Grants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매월 최대 미화 10,000달러의 광고비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유입을 늘리고 단체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GAIQ 자격을 보유한 전문가의 GA4 셋팅부터
Google Grants 인증 과정을 지원하고, 이후 키워드 광고의 셋팅 및운영의 전반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행동 패턴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홈페이지와 캠페인 콘텐츠의 객관적 평가
Nonprofit Organization Assistance Program
비영리단체를 위한 구글의지원 프로그램
구글 키워드 광고를 통한 유입 확대 및 브랜드 강화
Google Analytics와 연계한 마케팅 전략
1. 인터뷰 및 현황파악
2. GA4 셋팅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생성하고 홈페이지 내 코드 삽입, 목표 설정 등 기본적인 셋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3. Grants 관련
4. 전략 및 보고서
코즈웨이는 여러 비영리단체의 모금 캠페인 제작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영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제작을 지원합니다.
1. 캠페인 TF 구성
2. 기획 및 제작
3. 마케팅 전략 수립
4. 광고 컨셉 기획
비영리단체들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광고가 급증였습니다. 이로 인해 일반 사용자들은 광고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졌고 광고의 클릭률과 전환율도 급격하게 하락하였습니다.
1. 테크니컬 SEO
2. 키워드 리서치
3. 콘텐츠 SEO
4. 오프페이지 SEO
주식회사 피엠씨 대표자: 김수연
사업등록번호: 508-86-02409
[10126]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장차로 13번길 25, 3층 302호(세종프라자)
COPYRIGHT @ CAUSEWAY. ALL RIGHT RESERVED
주식회사 피엠씨 대표자: 김수연 사업등록번호: 508-86-02409
Tel : 010-6767-4394 E-mail : causeway@kakao.com